추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역화폐 출산장려금 정책수당에 한해 하나로 마트 사용 허용
출산장려정책의 하나로 출산장려금에 한해 하나로마트에서도 지역화폐 사용을 허용하고,산후조리원에서 지역화폐 사용 시 지역 제한도 해제됐다.
경기도는 지난달 26일 경기도청에서‘2024년 제1차 경기지역화폐심의위원회’를 열고 이런 내용을 담은 가맹점 매출 제한액 상향,추첨출산장려금·산후조리비(정책수당) 사용처 확대,추첨민간 산후조리원 지역화폐 사용 지역 제한 해제 등 안건들을 의결했다고 8일 밝혔다.
도는 준비 기간을 거쳐 이르면 다음달부터 바뀐 기준에 따라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지역화폐로 지급받는 출산장려금에 한해 하나로마트 사용이 가능하다.현행 제도는 하나로마트의 경우 연매출 10억원이 넘기 때문에 지역화폐 사용을 할 수 없다.경기도에서는 가평,추첨광주,추첨남양주,추첨동두천,추첨양주,안성,이천시가 출산장려금을 지역화폐로 지급하고 있다.
또 지역화폐로 지급받은 산후조리비(정책수당) 사용 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기관에 대한 매출액과 지역제한이 없어졌다.따라서 매출액 10억원을 넘는 도내 다른 시에 위치한 서비스 제공기관에서도 산후조리비(정책수당)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경기도에는 396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기관이 있다.
다만 이번 개선 안건은 산후조리비(정책수당) 사용에 한정된 것이다.따라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기관의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 제한 규정인 매출액 10억원 이하는 변동 사항이 없다.
이밖에 민간산후조리원(143개소) 이용 시에도 지역 제한이 없어져 거주지역에 산후조리원이 없는 지역주민들이 도내 다른 시군 산후조리원에서도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김광덕 경기도 지역금융과장은 “이번 개선안이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저출생‧고령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가운데 출산 친화적인 환경 조성 지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면서 “계속해서 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소상공인과 도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지역화폐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추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추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먼저 밤사이 날아든 북한 오물풍선 피해 상황을, 신유만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추첨,dollars) per tael for Saigon Jewelry Company gold b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