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로또 명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 참사 나흘 만에 가슴을 쓸어내릴 만한 일이 벌어졌습니다.대구의 6층 건물에서 불이 났는데,당산역 로또 명당건물 안엔 어르신 수십 명이 있어 하마터면 인명 피해로 이어질 뻔했습니다.
이심철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산소마스크를 쓴 어르신이 지팡이를 짚고 건물을 빠져나오고,옆에 소방대원 역시 산소마스크를 쓴 채 어르신을 부축합니다.
"(몸은 좀 어떠세요?) 목이 따가워.걱정 많이 했어,죽는 줄 알았어"
대구 동구의 6층짜리 건물 2층에서 불이 난 건 낮 12시 40분쯤.연기가 계단을 타고 위로 올라오자 5층의 한 종교시설에 있던 46명은 옥상으로 대피했습니다.
"옥상으로 올라간 사람 있고,밑으로 내려온 사람 내려오고,당산역 로또 명당앞이 막 깜깜해 안보인데요."
신고를 받고 즉시 출동한 소방대원들은 20여 분 만에 진화했습니다.
옥상에 있던 인원들에겐 산소마스크를 씌워 건물 밖으로 대피시켰습니다.
대구 소방 관계자
"계단을 내려오는 도중에 농연(짙은 연기)이 지금 가득 차 있는 상태니까 바로 내려오면 안되거든요."
16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빠른 대피와 신속한 출동 진화로 건물에 있던 72명 모두 큰 부상 없이 무사할 수 있었습니다.
소방당국은 비어 있던 2층 사무실에서 불이 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이심철입니다.
당산역 로또 명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당산역 로또 명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씨는 이선균 마약 사건의 수사 진행 상황을 담은 보고서를 외부에 유출한 혐의를 받는다.
당산역 로또 명당,김 대표는 “(이 사건을 수사 중인) 중앙지검 반부패부는 대한민국 검찰 중에 가장 뛰어난 사람들이 모인 최정예 검찰 조직”이라며 “권력 비리 수사하라고 국민들이 세금 내서 만든 조직에서 10명 넘는 검사를 동원해 뉴스타파의 검증보도 한 건 가지고 1년 가까이 수사 중”이라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