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파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수 아이디어 선정,책 파본신차 기술 적용 위한 기술 검증
현업 멘토링 등 다양한 기회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르노코리아가 르노 그룹,책 파본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책 파본한국무역협회와 함께‘2024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를 개최하고 미래차 기술 협업을 위한 유망 스타트업 모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2024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는 르노코리아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하는 국내 트랙,르노 그룹과 한국무역협회가 함께하는 글로벌 트랙으로 구성된다.모집 분야는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활용한 콘텐츠를 개발하는‘인 카 익스피리언스’▷게임 콘텐츠 또는 관련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개발하는‘인 카 게이밍’2개 분야로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르노코리아는 지난해에도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를 개최하고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드림에이스와 기술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이를 통해,책 파본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에 탑재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함께 개발했다.
올해에도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를 통해 하이브리드,책 파본전기차 등 르노코리아가 준비 중인 미래차에 적용할 혁신 기술과 아이디어를 유망 스타트업과 함께 발굴하고 협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타당성 및 적합성 검토 과정을 거쳐 선정된 스타트업은 협업 계약을 통해 르노코리아의 차기 신차에 기술을 적용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또한 선정 기업은 기술 검증(PoC) 및 르노코리아 유관 부서와 비즈니스 밋업,현업 멘토링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글로벌 트랙에서 르노 그룹의 아이템으로 선정될 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도움도 받을 수 있다.르노 그룹의 오픈이노베이션 팀은 글로벌 스타트업들의 혁신적인 아이템을 발굴하고 협업을 기획·관리하고 있으며,책 파본르노 그룹 차원의 기술 검증 검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성규 르노코리아 연구소장은 “르노코리아 연구소는‘매일을 함께하는 차’라는 르노 그룹의 철학을 담아낸 미래차를 위해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한 혁신 기술의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오랜 시간 혁신 기술의 연구 개발을 이어온 르노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어 나갈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2024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는 관련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 및 중소·중견기업 모두 참가할 수 있다.국내 트랙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홈페이지,글로벌 트랙은 한국무역협회‘이노브랜치’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책 파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책 파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승진 인사를 앞둔 여성 직장인 A씨는 상사로부터 “승진시켜주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승진한다면) 임신·육아휴직 등으로 뒤통수치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
책 파본,<기자>재작년 9월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건넨 재미교포 최재영 목사가 오늘 검찰에 다시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