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롬바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출산 후 집근처 쓰레기장에 버려
살인 의도 등 의심돼 혐의변경
경기남부경찰청 여성안전과는 7일 살인미수 및 아동복지법 위반(신체적 학대) 혐의로 A(31·무직)씨를 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7시쯤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의 한 쓰레기 분리수거장 내 종이류 수거함에 자신이 낳은 남자 아기를 검은 비닐봉지에 넣어 유기해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당일 오전 집에서 출산한 뒤 집 근처인 사건 현장에 아기를 버린 것으로 조사됐다.
아기는 A씨 범행 직후인 오후 7시 8분쯤 사건 현장을 지나던 한 주민이 “쓰레기통에서 아기 울음소리가 난다”며 경찰에 신고해 발견됐다.
경찰은 A씨의 범죄사실에 미뤄볼 때 살인미수죄 적용이 가능하다고 보고,시몬스 롬바드적용 혐의를 아동복지법 위반(유기) 혐의에서 살인미수 혐의로 변경했다.
시몬스 롬바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몬스 롬바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3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직접 국정 브리핑에 나서 “경북 포항 영일만 앞바다에 막대한 양의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물리탐사 결과가 나왔다”며 석유 시추를 지시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롬바드, 지난 1월 10일 <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이 전 청장은 "부산 출신 이지만 생의 대부분을 서울에서 보낸 만큼 서울에서 출마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