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라와 요코마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기범은 어제(3일) 오전,우라와 요코마리블록체인이나 가상자산 관련 사업자들에게 가상자산 투자 현황 등을 요청하는 메일을 1차적으로 발송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메일에는 관련 공문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첨부돼 있었는데,우라와 요코마리해당 링크를 누르면 악성코드가 내재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사기범은 이어 가상자산 관련 투자 현황 등 사업 내용 제출 양식이 첨부된 이메일을 2차로 발송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기범은 금융감독원 가상자산조사국 직원을 사칭하고,우라와 요코마리금감원 이메일 도메인 주소‘@fss.or.kr’를 위조해 메일을 발송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위조 공문에는 금감원 로고를 사용하는 등 정식 공문과 유사하게 형식을 꾸미기도 했습니다.
금감원은 “금감원 홈페이지에서 각 부서 조직도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며 “이번 사례와 같이 금감원에서 갑작스러운 메일을 받으면 언제든 문의해달라”고 말했습니다.
또 의심스러운 링크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에 감염되거나 해킹될 우려가 있고,우라와 요코마리첨부 양식에 따라 자료를 제출할 경우 회사 기밀정보가 유출될 수 있다며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금감원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우라와 요코마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우라와 요코마리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우라와 요코마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우라와 요코마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창원=뉴스1) 강정태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경남지역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경남미래교육재단에 장학금 1억원을 기탁했다.
우라와 요코마리,눈 근육 긴장을 풀기 위해 두 손을 20회 정도 비벼 열을 낸 후 감은 눈을 눌러주거나, 손가락으로 눈썹 안쪽에서 관자놀이 쪽을 따라 지압해 주는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