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만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캘리포니아주의 한 슈퍼마켓에서 주민들이 물건을 고르는 모습.사진=뉴시스
미국의 5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6%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지난 4월과 비교하면 0.1%p 떨어진 수치입니다.
미 상무부는 현지시간 28일 이같은 5월 PCE 물가지수를 발표했습니다.PCE는 미국 거주자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지불하는 값을 측정하는 지표로,경만하다연방준비제도가 통화정책을 판단할 때 참고합니다.
구체적으론 상품 가격과 에너지 가격이 각각 0.4%와 2.1% 하락했고,경만하다서비스 물가와 식품 물가가 0.2%와 0.1%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6%의 상승률은 다우존스와 로이터통신이 집계한 전문가 예상치에 부합하는 상승률이며,경만하다2021년 3월 이후 3년여 만에 가장 낮은 상승률이기도 합니다.
지난 12일 발표된 소비자물가지수(CPI) 상승률이 3.3%로 낮아진 데 이어 PCE도 둔화세를 보이며 금리 인하 기대감이 커졌습니다.연준이 연내 금리 인하 횟수를 늘릴 수 있다는 시장 전망에도 힘이 실리는 겁니다.
경만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만하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수신 증가는 새마을금고가 뱅크런 사태 이후 다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는 증거일 수도 있다.
경만하다,경기 용인병에서도 친명계 부승찬 전 국방부 대변인이 비명계인 현역 정춘숙 의원을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