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강남에서 40대 여성을 납치해 살해한 주범 2명에 대한 무기징역이 확정됐습니다.
대법원은 오늘(11일) 강도살인 혐의 등으로 기소된 이경우와 황대한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습니다.
또,캐세이범행 배후인 유상원,황은희 부부에게 각각 징역 8년과 6년을,캐세이납치·살해에 가담했다가 범행을 자백한 연지호에게 징역 25년을 선고한 원심도 함께 확정했습니다.
대법원은 검사와 피고인들의 상고 이유를 검토해봤지만,캐세이원심에 법리를 오해한 부분이 없었고 양형도 부당하지 않았다고 판단했습니다.
앞서 이경우와 황대한,캐세이연지호는 지난해 3월 서울 역삼동 아파트 단지 앞에서 40대 여성을 납치해 이튿날 살해한 뒤 대전에 있는 야산에 암매장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함께 재판에 넘겨진 유상원,캐세이황은희 부부는 피해자를 통해 가상화폐 업체에 31억 원을 투자했다가 투자금을 돌려받지 못하자,피해자의 가상 자산을 빼앗자고 제안한 이경우에게 7,000만 원을 건네며 범행을 모의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캐세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캐세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밖에 일자리 등으로 갑자기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 '단기 거주'가 필요한 경우 전국 16개 지자체 자립지원시설에 단기 입소할 수 있게 하고, 자립지원전담기관의 사례관리비도 인상하는 동시에 민간 협력을 통해 18세 이상 입소 가능한 민간투자 거주시설도 현재 전국 13곳에서 더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캐세이,삼성중공업이 건조한 것으로 알려진 웨스트 카펠라는 오는 12월 한국에서 약 40일간 머물며 포항 영일만 일대에서 시추 작업을 수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