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남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민주당 부통령 후보인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와 공화당 부통령 후보인 J.D.밴스 연방 상원의원이 오는 10월 1일 첫 TV 토론에서 격돌합니다.
미 CBS 방송은 현지 시각 15일,남미 월드컵민주당과 공화당 대선 캠프 양측에서 모두 10월 1일 부통령 후보 토론에 동의했다고 밝혔습니다.
CBS 방송은 "9월17일과 24일,남미 월드컵10월1일과 8일 등 4개의 날짜를 제시했고,민주당에서 곧바로 10월1일 토론에 동의했다"며 "밴스 후보 역시 소셜미디어를 통해 10월1일 토론에 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경과를 전했습니다.
월즈 주지사는 이에 앞서 소셜미디어 엑스에 글을 올려 "JD,남미 월드컵10월1일에 봅시다"라고 적었습니다.
밴스 의원은 이를 받아 "나는 10월1일 CBS 토론뿐 아니라 CNN이 제안한 9월18일 토론 역시 수락하며,남미 월드컵당신을 두 행사 모두에서 보기를 기대한다"고 역제안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민들은 가능한 많은 토론을 볼 권리가 있다"면서 "이것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카멀라 해리스에게 3차례 토론을 제안한 이유"라고 주장했습니다.
해리스 선거대책위는 하지만 9월의 추가적인 후보 토론 일정에는 응하지 않는다는 방침을 확인했습니다.
해리스 선대위의 마이클 타일러 대변인은 "트럼프 캠프측은 총 3차례라는 우리의 토론 제안을 수락했다"며 "이는 두 차례의 대선 후보 토론과 한 차례 부통령 후보 토론"이라고 못박았습니다.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는 10일 ABC뉴스가 주최하는 TV 토론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