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시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찐 총리 "한국의 성장,타시로잠재력,타시로불굴의 힘에 늘 감탄"
[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한덕수 국무총리는 2일 "베트남은 역내 평화·안정·번영을 위한 우리의 인도·태평양 전략과 한·아세안(동남아시아국가연합) 연대 구상 이행에 핵심 협력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한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진행된 팜 민 찐 베트남 총리와 회담에서 이같이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일까지 한 총리의 초청으로 이뤄지는 찐 총리의 이번 방한은 2022년 12월 한-베트남 수교 30주년을 계기로 양국이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로 격상된 이후 베트남 최고위급 인사의 첫 공식 방문이다.
한 총리는 "오늘 양국이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 이행을 위한 행동 계획의 추진 현황을 점검함으로써 관계를 더욱 내실화하고 양자·다자 차원에서 양국 협력을 가속하는 방안에 대해 유익한 의견 교환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베트남 정부가 한반도 평화와 비핵화를 위한 우리 정부의 노력을 지속해 지지해준 데 사의를 표하고,타시로앞으로도 변함없는 지지와 협조를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찐 총리는 "한국에 올 때마다 한강의 기적을 만들어낸 한국 국민의 끊임없는 성장,타시로풍부한 잠재력과 불굴의 힘에 늘 감탄하고 놀란다"며 "한반도의 비핵화와 평화·안정·협력을 지지하는 것이 베트남의 일관된 입장"이라고 말했다.
베트남은 한국에 3대 투자 대상국이자 최대 개발 협력국으로,타시로현재 9천여개의 한국 기업이 베트남에 진출해있다.또 베트남은 아세안 국가 중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이기도 하다.
이날 회담에는 양국의 주요 장·차관과 참모들이 배석했다.
타시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타시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경호처 폭력’ 카이스트 동문·교수 등 1136명, 윤 대통령 인권위 진정정부 “국립대 의대 교수 1천명 증원”…의협 “어디서 구하냐”미, 대규모 대러 제재…“푸틴 큰 대가 치를 것”‘대통령 고백’ 영상 접속차단에 언론노조 “풍자에 호들갑”민주 공천 ‘투톱 갈등’으로…홍익표 “논란 여론조사 업체 빼야”“전공의 성급한 행동, 처벌 불가피”…‘의약분업’ 선배 의사의 충고‘울지마 톤즈’ 이태석 신부의 남수단 두 제자, 한국 의사 됐다‘단기필마’ 신진서, 만리장성 5인방 넘어 기적의 역전우승유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진한 국물, 쫄깃 닭다리에 절로 몸보신…이 집 주무기는 따로 있다는데▶▶한겨레의 벗이 되어주세요 [후원하기]▶▶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기획] 누구나 한번은 1인가구가 된다
타시로,2027년 말 본사업 착공 예상영동~오창 민자고속도로가 한국개발연구원 공공투자관리센터의 민자 적격성조사를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