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황화수소 극소량 검출돼 정밀조사했으나 특이사항 없어"…집수정 악취 가능성
(서울=연합뉴스) 6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지상 5층 지하 2층짜리 근린생활시설에서 화학물질 누출로 의심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8명이 목 통증 등을 호소,해외야구중계병원에 옮겨져 처치를 받고 귀가했다.인근에 있던 시민 40여명은 스스로 대피했다.
사진은 이날 사고 현장 모습.2024.7.6 [강남소방서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미령 기자 = 6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지상 5층 지하 2층짜리 근린생활시설에서 화학물질 누출이 의심되는 신고가 들어와 소방당국이 출동했다.
신고는 "건물 내부에서 알 수 없는 기체가 새는 것 같다"는 내용이었으며 11명이 메스꺼움과 목 통증을 호소해 3명이 현장 처치를 받고 8명은 병원에 옮겨져 처치 후 귀가했다.
인근에 있던 시민 40명은 스스로 대피했다.
소방당국은 현장 인근을 통제하고 화학물질 누출 여부를 조사했다.
1차 조사 당시 극소량의 황화수소가 검출돼 정밀 조사를 실시했으나 최종 검사 결과 특이사항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소방당국 관계자는 설명했다.
황화수소는 썩은 계란 냄새가 나는 무색 악취 기체로 흡입하면 질식할 수 있는 독성 가스다.하수구나 집수정 악취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소방당국은 일단 건물 집수정에서 배관을 타고 올라온 악취로 시민들이 메스꺼움 등을 느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소방당국 관계자는 "집수정 영향이 있을 수 있어 유관 기관에 청소하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다.
해외야구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해외야구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 관악경찰서는 지난 13일 징계위원회를 열고 독직폭행 혐의로 감찰받은 A 전 경위(49)를 독직폭행과 복종의무 위반 등을 이유로 해임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야구중계,연합군은 끝내 독일군 방어선을 뚫는 데 성공하며 교두보를 확보했고, 두 달 뒤에는 파리가 수복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