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플랫폼-브랜드 시너지 창출 목표
카카오 선물하기 내 단독 상품 기획 및 프로모션 등
온라인 서비스 활용,서비스브랜드 인지도 강화
[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카카오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 양사는 서울 광화문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협약식에는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와 베르나르 부이시에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커머스 분야에서 공동 프로젝트 등으로 협력할 방침이다.세부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단독 상품 기획,미첼프로모션 운영,신규 비즈니스 참여 등 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카카오 커머스 플랫폼에서 신상품 선 출시,선물하기 단독상품 확대,미첼시즌별 프리미엄 선물 포장 등도 진행된다.
아울러 카카오는 카카오톡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와 데이터를 활용해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한다.이를 통해 양사는 서비스·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미첼광고 프로모션의 효율성을 제고한다는 목표다.
베르나르 부이시에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대표이사는 “모바일 라이프 전반에 걸쳐 카카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강한 파트너쉽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발전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플랫폼과 브랜드의 성공적인 협력 모델로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미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미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교육부의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 해설서’에 따르면 학부모 등 제3자가 교사의 동의 없이 녹음기, 스마트폰 앱 등을 활용하여 수업 내용을 녹음 또는 실시간으로 청취하는 것은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행위에 해당할 수 있다.
미첼,재계 관계자는 “수익에 집착하는 전문경영인과 달리 오너들은 손해에 매우 민감한 속성을 보인다”며 “계열 분리로 장 씨 집안이 잃게 될 손해가 수천억원인데 영풍 경영진은 물론 이사회, 주주들을 설득할 명분이 빈약하다”고 지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