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주지법 군산지원 제1형사부(부장판사 정성민)는 살인 혐의로 기소된 A(74)씨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월 22일 오전 8시 24분께 전북 익산시의 한 주택에서 아내 B씨를 둔기로 수차례 폭행하고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그는 B씨가 아침식사를 준비하던 중 "못살겠다.이혼하자"라고 말하자 이에 격분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
A씨는 흉기를 들고 B씨의 얼굴을 수차례 휘둘렀다.B씨는 흉기를 빼앗아 마당으로 도망갔다.
A씨는 B씨를 쫓아갔다.뒤에서 B씨를 넘어뜨리고 벽돌과 둔기로 머리와 몸 부위를 수차례 내려쳤다.이내 다시 흉기를 들고와 B씨의 목을 향해 수차례 찌른 것으로 조사됐다.
A씨의 범행으로 B씨는 사망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오랜 기간동안 부부로 살아온 피해자를 상대로 공격을 시작,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벽돌과 둔기 등으로 흉기를 바꿔가며 무자비하게 공격했다"며 "피해자가 저항했지만 피고인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공격을 중단하지 않았으며 매우 잔혹한 방식으로 범행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피해자와 갑작스럽게 이별하게 된 피해자의 유족은 큰 충격과 고통을 호소하면서 피고인의 엄벌을 탄원하고 있다"며 "피고인의 범행동기와 방법,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발생한 피해수준에 비춰볼 때 피고인에게 엄중한 책임을 묻는 것이 마땅하다"고 판시했다.
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오늘날씨] 최저 13~19도, 최고 21~29도구름 많다 차차 맑아져…바닷가 교량 안개 대구의 낮 기온이 30도를 넘으며 초여름 날씨를 보인 23일 대구 달성군 다사읍 한 수경시설 옆으로 양산을 쓴 시민이 지나고 있다.
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이번 공동매각으로 저축은행 업계는 지난해 12월말 개인무담보 매각채널에 더해 개인사업자 부실채권을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이 확보된 만큼 향후에도 건전성 관리방안의 일환으로 공동매각 방식을 지속 활용해 부실채권을 해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