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밤사이,서울 관악구에서는 단독주택에서 큰 불이 났습니다.
고속도로에서는 잇단 추돌 사고로 일부 구간의 운행이 통제됐습니다.
사건·사고 소식,송금한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주택가에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번지는 불길을 잡기 위해 사투를 벌입니다.
["이쪽으로 소방차들 세웁니다."]
어젯밤 11시쯤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단독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집 안에 있던 70대 남성 등 2명이 밖으로 대피하면서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1시간 10분 만에 큰 불길을 잡은 소방당국은 집 안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잔불 정리 후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밤사이 고속도로에선 추돌 사고가 잇달았습니다.
어젯밤 11시 30분쯤,통영대전고속도로 무주나들목 부근에서 화물차 2대가 추돌했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아스널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불이 붙은 화물차 1대에서 싣고 있던 음료수 등이 쏟아져 고속도로 하행선 일부 구간이 한때 통제됐습니다.
이 사고로 소방서 추산 1억 원 상당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비슷한 시간,아스널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경기 안산시 영동고속도로에서도 차량 6대가 추돌했습니다.
밤 11시,인천 방향 안산분기점 부근에서 난 사고로 차량 2대가 불에 탔고,8명이 다쳐 이 중 6명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경찰은 60대 운전자가 정체 구간에서 앞을 미처 못 보고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송금한입니다.
영상제공:관악소방서·동작소방서·안산소방서·전북소방본부 시청자 윤상석/영상편집:이태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아스널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스널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스널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감당할 수 없는 무게를 느꼈기 때문이다.
아스널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닛케이지수가 3만9000을 넘은 것은 사상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