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터넷 도박 예방 교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0일 각종 중고거래 사이트에는 LG전자가 시제품(프로토타입)으로 만든 롤러블폰을 구매하려는 글을 볼 수 있다.구매 수요는 많지만 판매자는 많지 않다 보니 가격이 적게는 200만원대에서 많게는 400만원을 넘어서고 있다.
LG전자의 롤러블폰은 정식 출시된 제품은 아니다.LG전자는 2021년 1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인‘CES 2021’프레스 콘퍼런스에서 세계 최초로 말았다 펴는 스마트폰인‘LG롤러블’시제품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소개 영상에서는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 화면이 위로 올라가면서 커지고 다시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말리면서 다시 작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LG전자가 시제품을 선보인 이후 아직까지 디스플레이가 말리는 형태의 롤러블폰은 기술적 한계로 인해 출시한 기업이 없다.일부 임직원에 나눠준 LG롤러블폰도 LG전자 연구원들이 마지막으로 1000여개 부품을 일일이 조립해 생산한 것으로 알려졌다.삼성전자도 접는 폰은 출시했지만 롤러블폰은 아직 내놓지 못하고 있고 그사이 중국 기업들이 롤러블폰에서 앞서간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이런 아쉬움이 LG전자 최후의 역작인 롤러블폰에 대한 꾸준한 수요로 이어지고 있다.중고거래글을 올린 이들도 “꼭 써보고 싶다”,인터넷 도박 예방 교육“최대한 상태 좋은 제품을 원한다” 등의 글을 남기며 상당한 가격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