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스포츠문화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캐롯 퍼마일 특약,경기광주스포츠문화센터독창성·진보성 높은 평가받아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캐롯손해보험은 캐롯 자동차보험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이 손해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손해보험 업권을 통틀어 자동차보험 종목에서 4년4개월여 만에 처음으로 배타적사용권이다.
자동차보험은 총 12개 손해보험사가 판매 중인 의무보험 상품이다.상대적으로 보험사별 차별점이 많지 않은 표준화된 보험 상품이다.그렇다 보니 지금까지 배타적사용권 제도가 생긴 이래 자동차보험으로 배타적사용권을 부여받은 사례는 손에 꼽히며,경기광주스포츠문화센터자동차보험으로 배타적사용권을 신청하는 사례도 극히 드물다.
실제 2020년대에 들어서 자동차보험으로 배타적사용권을 신청한 사례는 두 건이다.두 건 모두 캐롯이 신청해 부여받았다.
이번 배타적사용권 부여가 재심 과정 끝에 이뤄진 점도 이례적이다.보험사가 배타적사용권을 신청한 뒤 최초 미부여 결정이 나면,경기광주스포츠문화센터보험사는 1회에 한해 이의신청을 통한 재심의를 요청할 수 있지만 결정이 뒤집히는 경우는 드문 편이다.
캐롯은 이번 배타적사용권 신청 과정에서 최초 미부여 결정이 난 뒤 기존 신청 사항을 보완해 업계 최초로 자동차 보험기간 중 안전운전 달성 횟수에 따라 할인 보험료를 산출·정산 환급하는 제도에 대해 재심의를 요청했다.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최초 결정을 뒤집고 캐롯의 새로운 제도 및 서비스 독창성과 진보성을 높게 평가해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부여했다.
특히 기존 안전운전 특약과는 다르게 실제 보험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에 대한 동기를 부여했다.운전 습관을 고객 스스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양운모 캐롯손보 모빌리티본부장은 "이번 자동차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은 캐롯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전사 임직원이 불철주야 기울여온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소비자 보험 선택권을 넓히고 편익을 증진하겠다는 캐롯의 설립 취지에 맞게 보험 산업에서 더욱 많은 혁신을 이뤄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배타적사용권은 승인일로부터 6개월간 적용된다.캐롯은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을 지난 4월23일부터 자동차보험 상품에 반영해 판매하고 있다.
경기광주스포츠문화센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경기광주스포츠문화센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기후변화와 자연 파괴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전등을 끈다.
경기광주스포츠문화센터,엔비디아의 실적 발표 이후 고대역폭메모리(HBM)을 납품하는 SK하이닉스를 필두로 밸류체인에 속하는 종목들의 주가 상승 랠리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