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토니아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이 KAIST(카이스트·한국과학기술원) 기계공학과 초빙교수로 임명된 가운데 AI로 생성된 강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디지털 크리에이터 라이언 오슬링(@ryan_ohsling)은 지드래곤이 카이스트 강단에 서고,에스토니아 리그학생들과 소통하거나 대전 명물 성심당을 찾은 모습을 담은 AI 생성 이미지를 공개했다.해당 이미지들은 실제 지드래곤의 사진이 아닌 AI로 만든 이미지로,지드래곤의 히트곡과 대전의 명물 성심당 등을 활용한 밈이었다.
AI 사진에는 ▲영원한 건 절대 없다며‘삐딱하게’서서 강의하는 지드래곤 ▲과제 파일명‘무제’로 제출한 학생에게‘니가 뭔데’라며 화내는 지디 ▲분필 대신‘Get your 크레용’으로 수업하는 지드래곤 ▲카이스트 학생들과 함께 태양(동영배)로 태양열에너지 실험하는 지드래곤 ▲카이스트에서‘빅뱅이론’강연하는 지드래곤 ▲카이스트 수업 종료 후 대전역에서‘성심당’빵 포장해가는 지드래곤 ▲로봇 멤버들로 뉴‘빅뱅’을 결성한 지드래곤 등이 포함됐다.
지난 5일 지드래곤은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초빙 교수로 임명됐다.임용 기간은 2026년 6월까지 2년이며,에스토니아 리그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리더십 특강을 하며 아티스트로서의 경험과 삶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공동 연구도 추진한다.카이스트와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이 함께‘엔터테크연구센터’를 기계공학과 내에 설립하고,에스토니아 리그디지털 트윈,에스토니아 리그인공지능,에스토니아 리그메타버스 등 융합 연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지드래곤은 7일 초빙교수로 임명되며 받은 과 점퍼와 위촉장도 공개했다.공개된 위촉장에는 지드래곤의 이름 권지용과 함께‘위 사람을 KAIST(한국과학기술원)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합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에스토니아 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에스토니아 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일본 시민단체 ‘조선고급(고등)학교 무상화를 요구하는 연락회·오사카’(이하 연락회)가 주최한 ‘화요일 행동(이하 화요행동) 555회’ 집회였다.
에스토니아 리그, 여성 1번으로 추천됐던 전지예 금융정의연대 운영위원이 '한미 연합훈련 반대 시위를 벌인 겨레하나에서 활동한 친북·반미 인사'란 여당과 일부 언론의 공격에 사퇴 의사를 밝힌 지 만 하루도 채 되지 않아서 국민후보 중 여성 후보 2명 모두 자진 사퇴한 셈이다(관련기사 : 더불어민주연합 1번 전지예, 국민후보 사퇴합니다 https://om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