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후평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캐릭터 19종,프리미어리그 후평동필드 8개,다양한 엔드 콘텐츠 플레이 가능넥슨(공동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고품질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글로벌 루트슈터 신작이다.액션의 재미를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이용자 경험을 확장시키는 지속 가능한 RPG 플레이를 결합해 스팀 위시리스트(Wishlist)에서 글로벌 통합 5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 게임은 PC 스팀,넥슨닷컴과 플레이스테이션4·5,프리미어리그 후평동엑스박스 시리즈 X/S,프리미어리그 후평동엑스박스 원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며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도 제공한다.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게임의 세부 콘텐츠와 운영 방향에 대해 소개하는 쇼케이스 영상도 공개했다.
출시 버전에서는 '오리지널 계승자(캐릭터)' 14종과 고성능의 '얼티밋 계승자' 5종을 플레이할 수 있고,11종의 총기 클래스,프리미어리그 후평동22종의 '궁극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또한 무기와 스킬에 자유롭게 결합해 능력치를 변경하고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560종의 '모듈'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8개 지역을 탐험하며 메인 스토리를 경험하고 16종의 거대 보스를 처치하는 '보이드 요격전(레이드)'과 16종의 던전형 콘텐츠 '침투 작전',8종의 스테이지 콘텐츠 '특수 작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개월 단위의 시즌 제도를 통해 성장 시스템,'계승자',스토리 등 신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며,출시 시 프리 시즌으로 약 2개월간 운영하여 다양한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또한 시즌마다 플레이를 통해 레벨을 올리고 다채로운 꾸미기 아이템과 플레이 보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 시스템도 선보인다.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의 기술 협업을 통해 더욱 고도화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엔비디아,AMD,인텔과 협업해 게임 성능 최적화,최신 기술 적용,프리미어리그 후평동단독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중 엔비디아의 핵심 신기술을 적용해 그래픽 품질을 향상시켰다.뿐만 아니라 국내 게임 최초로 엔비디아에서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게임 레디 드라이버(GeForce Game Ready)'의 배너 게시 등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는 글로벌 차세대 루트슈터로 선보이기 위해 다수의 테스트와 이용자 소통을 진행해왔으며,프리미어리그 후평동어느덧 정식 출시라는 결실을 맺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출시 이후에도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퍼스트 디센던트를 위해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최선을 다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후평동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후평동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엔비디아, 어닝서프라이즈"…韓 증시도 상승 출발[개장시황]뉴스 기사22일 오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명동점 딜링룸에 개장 시황이 표시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후평동,오른쪽에 휴대전화를 잡고 있는 손가락이 보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