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뱅커보너스】2002 월드컵 4강전|도박 아이콘

NoiseAware Blog

도박 아이콘

【뱅커보너스】2002 월드컵 4강전|도박 아이콘

뱅커보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이제 채 해병 관련 수사는 검찰과 공수처,뱅커보너스이렇게 두 갈래로 진행됩니다.
경찰이 송치하기로 한 6명에 대해서는 검찰이 수사하게 되고,뱅커보너스공수처는 임성근 전 사단장에 대한 추가 고발 사건을 포함해 기존의 수사 외압 의혹도 계속 수사하게 되는데요.
남은 수사들은 무엇이고 쟁점은 무엇인지,현지호 기자가 짚어봤습니다.

【 기자 】
경찰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이 채 해병 사망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이제 검찰은 임 전 사단장 등을 빼고 경찰로부터 넘겨받은 6명에 대해서만 수사를 이어가게 됩니다.

사건 이첩·재조사 과정에서 윗선의 개입이 있었다는 '외압 의혹' 관련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수사는 경찰 수사와 상관없이 계속 진행됩니다.

공수처는 외압 의혹과 관련해 임 전 사단장을 조사해 왔는데,뱅커보너스최근 추가 고발된 직권남용 혐의에 대해서도 수사에 나설 예정입니다.

공수처 관계자는 "직권남용을 포함한 장성급 군인의 직무상 범죄 수사권은 공수처에 있다"며 "경찰 수사와 상관없이 절차대로 수사가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임 전 사단장에게 추가로 고발된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는 공수처 수사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검찰의 보완수사 요구 등이 없는 한 수사는 경찰 단계에서 마무리됩니다.

외압 의혹의 출발점이 됐던 이른바 '항명 재판'도 임 전 사단장 불송치 결과와 관계없이 군사법원에서 계속 이어집니다.

MBN뉴스 현지호입니다.

영상취재: 한영광 기자
영상편집: 이범성
그래픽: 양문혁

뱅커보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뱅커보너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전기차 보조금 둘러싸고 논란 계속…"차별" vs "환경 고려"뉴스 기사외국산 차·배터리에 불리…'특정 제조사 밀어주기' 지적환경부 "보다 친환경적인 차에 보조금 더 주는 것" 반박(서울=연합뉴스) 이재영 기자 = 테슬라의 '보급형' 모델인 모델Y RWD 보조금은 60% 넘게 줄고 현대자동차 아이오닉6는 재차 보조금을 최대치로 받게 되면서 전기차 보조금을 둘러싼 논란도 이어질 전망이다.

뱅커보너스,재외국민 투표는 지난 18∼19일 치러졌고 이날 투표할 여건이 안 되는 노약자와 필수 근로자, 경찰, 수감자 등도 27∼28일 사전 투표로 미리 한 표를 행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