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지올리 피아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발신자 '이스라엘에 죽음을'…삼성·법원 직원 등에게 발송돼 서울 종로구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과 모습./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남해인 윤주현 기자 = '삼성 본사'에 폭탄을 설치하겠다는 메일이 삼성그룹과 법원 직원 등 600여명에게 발송돼 경찰이 발신자를 추적 중이다.
19일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11시 48분쯤 서울중앙지법 직원,파지올리 피아노부산·대구 등 지역 법원 판사와 경찰,파지올리 피아노삼성그룹 직원 600여명에게 '알라는 위대하다'라는 제목의 메일이 발송됐다.
이 메일에는 "삼성 본사에 폭발물(아지드화납 폭탄)을 설치했으며 몇 시간 이내에 폭발시킬 것이니 잘 찾아보길 바란다"는 내용이 담겼다.
발신자 이름은 '이스라엘에 죽음을'이고 본문 말미엔 '팔레스타인을 해방하라'는 글귀가 있었다.
경찰은 입건 전 조사에 착수했다.발신자는 아직 특정되지 않았다.
한편 지난 14일에도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한 공공기관 등 100여곳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내용의 영문 메일이 발송돼 경찰이 건물을 수색했다.하지만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다.
파지올리 피아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파지올리 피아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전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링의 구체적인 양산 및 출시 일정이 제기됐다.
파지올리 피아노,기상청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광주·전남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25도를 넘는 더운 날씨가 예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