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파주 적성∼연천 두일 구간 도로 개통
경기 파주시 적성면 가월리에서 연천군 백학면 두일리를 연결하는 지방도 371호선의 확장과 포장 공사가 완료돼 개통했습니다.
적성∼두일 도로는 길이 6.34㎞,차범근 프리미어리그폭 18.5m 4차로입니다.
지난 2018년 개통한 설마∼구읍 구간 종점부인 적성면 가월교차로에서 임진강 비룡대교,아름마을,차범근 프리미어리그노곡마을,백학산업단지,차범근 프리미어리그백학면사무소를 거쳐 두일리까지 연결됩니다.
이 도로는 폭이 좁고 구불구불한 왕복 2차로에 군사훈련 차량과 대전차 방어시설,대형 물류 차량 이동이 많아 통행에 위험했습니다.
경기도는 이번 적성∼두일 구간 개통으로 산업단지의 원활한 물류 수송과 고용 촉진은 물론 이용자 안전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경기도는 올해 4천338억 원을 투입하는 등 도로 사업에 예산을 집중해 2026년까지 모두 14개 지방도로 준공을 추진중입니다.
지금까지 남양주 오남∼수동 구간과 여주 천송∼신남 구간,차범근 프리미어리그파주 적성∼연천 두일 구간 3곳이 개통했습니다.
(사진=경기도 제공,연합뉴스)
차범근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차범근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앵커] 두 분이 비슷하게 상황 인식을 하고 계신데요.
차범근 프리미어리그,그는 현재 공석인 실·국장 인사에 대해서도 “(여가부 폐지를 전제로 타부처와)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