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디어텍 최신 플래그십 모바일AP‘디멘시티’에 검증 완료
삼성전자가 대만 반도체 설계 기업 미디어텍과 업계 최고 속도인 10.7Gbps(초당 기가비트) LPDDR5X D램의 동작 검증을 마쳤다.이를 통해 저전력·고성능 D램 시장에서의 기술 리더십을 굳히고,신형민고성능 모바일 D램 상용화에 앞장선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미디어텍 최신 플래그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디멘시티 9400′에 LPDDR5X 기반 16GB(기가바이트) 패키지 제품 검증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지난 4월 개발한 10.7Gbps LPDDR5X는 이전 세대 대비 동작 속도와 소비 전력이 25% 이상 개선됐다.저전력·고성능 특성이 요구되는 온디바이스(기기 탑재) AI 시대에 최적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에서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신형민서버나 클라우드에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뛰어난 성능의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JC 수 미디어텍 수석 부사장은 “앞으로 사용자는 최신 칩셋을 탑재한 기기를 통해 배터리 성능을 최대화하고,신형민더 많은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용철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상품기획실 부사장은 “고객과 유기적인 협력으로 향후 온디바이스 AI 시대에 걸맞은 솔루션을 제공해 AI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삼성전자는 향후 모바일 분야뿐만 아니라 AI 가속기,신형민서버,신형민고성능컴퓨팅(HPC),신형민오토모티브 등 LPDDR D램 응용처를 적극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신형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형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명근 화성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과 세수 감소로 시 재정 여건이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되는 사업은 반드시 추진해야 한다”라며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듣고 예산에 반영한 만큼 신속하게 예산을 집행해 민생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형민,20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소비자 2명은 에르메스가 버킨백을 판매할 때 해당 소비자가 충분히 ‘가치 있는’ 고객인지 선별하는 것이 부당하다며 최근 캘리포니아 북부 연방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