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라구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2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하고 “하루라도 빨리 복귀에 대한 의사결정을 내려줄 것을 거듭 촉구한다”고 말했다.
그는 “9월 하반기 수련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병원별 전공의 결원을 파악하고 전공의 모집절차를 진행해야 하지만 아직도 명확히 의사결정을 해주지 않은 분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조 장관은 “오히려 복귀하려는 전공의를 방해하려는 불법적인 행동도 나타나고 있다”며 “최근 의사 커뮤니티에 복귀한 전공의 명단이 블랙리스트로 만들어져 게시됐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는 개개인의 자율적인 의사결정을 방해하고 집단행동을 강요하는 매우 우려스러운 현상”이라며 “이 사안에 대해 즉각 경찰에 수사 의뢰를 했고,필리핀 라구나절대 용납할 수 없으며 단호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일부 전공의는 환자,필리핀 라구나병원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잘못된 법 해석으로 정부와 수련병원을 대상으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기까지 했다”며 “수련병원들이 전공의들을 최대한 배려하고 보호하는 상황임을 감안할 때 이런 태도는 결코 사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필리핀 라구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필리핀 라구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시는 우선 강동구 둔촌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해 올해 입주를 앞둔 올림픽파크포레온에 300가구를 공급한다.
필리핀 라구나,현재 디바이오팜은 ADC 치료제 개발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