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리 패트리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진전문대는 지능형로봇 혁신융합대학사업단 컨소시엄에 참여 중인 사업단 관계자 등이 지능형로봇 교육 인프라 현장을 둘러봤다고 9일 밝혔다.
지능형로봇 혁신융합대학사업단(지능형로봇사업단)은 2021년도부터 한양대 ERICA,광운대,국립부경대,삐아리 패트리온상명대,삐아리 패트리온영진전문대,조선대,삐아리 패트리온한국공학대 등 7개 대학이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지능형로봇 분야 핵심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 인프라 및 콘텐츠를 개발하고 누구나 첨단 분야 교육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혁신적 교육 모델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현장 점검은 교육부·한국연구재단이 지원하는 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COSS) 사업을 통해 각 대학들이 구축한 첨단 장비·시설을 타 대학 학생들에게 개방하고 공동 활용함으로써 COSS사업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계명대에서 개최된 제3회 코-위크(CO-Week) 아카데미에 참석하며 강의 수강과 로봇 명사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이수한 이날 방문단은 로봇이 실제로 가동되는 교육 현장을 찾게 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현장 점검에서는 COSS사업을 통해 영진전문대가 구축한 ▲산업용 로봇 및 자동화 실습실 ▲협동로봇 및 스마트팩토리 실습실 등을 둘러보고 실습 장비 등 인프라를 활용해 보는 시간을 가져 참가한 학생과 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지능형로봇분야 COSS사업에 참여 중인 영진전문대는 로봇/자동화 분야의 인재 양성을 위해 2023년 두산로보틱스와 협동로봇 위탁교육기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교내 연서관에 공인인증교육센터를 공식 개소,첨단 로봇분야 현장 전문인력 양성과 지역 산업과 연계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또 스마트팩토리 및 산업용로봇 자동화 실습실 등을 구현하며 관련 첨단 교육 콘텐츠를 학생들에게 교육하고 있다.
안상욱 AI융합기계계열부장은 "지능형로봇분야 COSS사업을 계기로 참여 대학들이 미래 첨단 분야의 핵심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산업 및 지자체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행함으로써 로봇분야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최첨단 교육 인프라와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접근해 활용함으로써 지역 산업과 국가 발전에 기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삐아리 패트리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삐아리 패트리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임 전 실장과 거취 결정과 별개로 설훈 의원과 홍영표 의원은 탈당파 일부 의원들과 '민주연대'라는 모임을 구성한 것으로 파악됐다.
삐아리 패트리온,현대자산운용의 ETF 순자산이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