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특수강도 혐의로 30대 A씨를 붙잡아 조사중이라고 1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8시 56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상가건물 지하주차장에서 30대 여성 B씨를 흉기로 위협해 납치한 뒤 900여만원을 빼앗아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당시 지하주차장 기둥 뒤에 숨어있다가 B씨가 자신의 차량에 탑승하자 조수석 문을 강제로 열고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그는 B씨를 결박한 뒤 뒷좌석에 태운 채 차량을 몰았고,koca여러 현금자동인출기(ATM)를 돌면서 B씨의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한 것으로 파악됐다.B씨는 1시간 정도 차 안에 갇혀있다가 감시가 소홀한 틈을 타 밖으로 빠져나왔고 "모르는 남자에게 납치를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수사전담팀을 편성,koca폐쇄회로(CC)TV를 분석하는 등 추적에 나선 지 나흘 만인 이날 오후 7시 24분께 부평구 길거리에서 A씨를 긴급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A씨를 상대로 조사를 하지 못해 구체적 범행 경위나 동기는 확인하지 못한 상태"라며 "조사를 하는 대로 A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oc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oc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1일 대통령실은 대변인실 명의 공지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koca,전길남 박사/사진제공=넥슨미국에서 컴퓨터 시스템 설계자로 일하던 그를 1979년 한국이 컴퓨터 국산화 프로젝트를 위해 초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