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도문일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가조작 정황이 들키자 가상 인물을 만들어 책임을 떠넘긴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남부지방검찰청은 자본시장법 위반 등의 혐의를 받는 50대 남성 A 씨를 구속기소 하고,청라 도문일야공범 6명을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A 씨는 지난 2018년 주식 시장에서 바이오 관련 업종이 호황을 누리자,코스닥에 상장된 회사를 인수해 해외 유명 펀드 회사가 투자하는 것처럼 속여 190억 원 넘는 시세차익을 챙긴 혐의를 받습니다.
또,청라 도문일야백여 개의 차명계좌를 통해 시세를 조종해 160억 원 넘는 부당이익을 벌어들인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금융감독원이 주가조작 정황을 포착하고 조사를 시작하자,인적사항도 알 수 없는 가상 인물이 범행에 연관된 업체들의 실소유주라며 책임을 피해온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A 씨는 또 함께 조사를 받던 공범들에게도 자신이 만들어낸 가상 인물과 시나리오로 위증할 것을 요구하며 수사를 방해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청라 도문일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청라 도문일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북한의 위조 담배는 유명 담배 브랜드의 가짜 포장재를 사용해 판매되며, 필리핀, 베트남, 벨리즈 같은 국가에서 발견됐다.
청라 도문일야,그는 이어 “국내 기업에 ESG 관련 거버넌스(의사 결정을 위한 지배구조)가 제대로 정립돼 있지 않은 것도 문제”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