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남청,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신병 인계 후 조사···11일 구속영장 신청
[서울경제]
태국 파타야 드럼통 살인사건 관련 피의자가 국내로 강제송환됨에 사건 실체 규명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지난 5월 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을 살해하고 유기한 혐의로 캄보디아에서 붙잡힌 20대가 10일 국내로 강제송환됐다.검거된 지 58일 만이다.
A씨는 공범 2명과 30대 한국인 관광객을 납치해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해 저수지에 유기한 혐의를 받는다.그는 범행 직후인 같은 달 9일 태국과 인접한 캄보디아로 도주했으나 5일 뒤 프놈펜에서 검거돼 현지 경찰에 구금됐다.
A씨 송환 여부를 두고는 한국과 태국은 줄다리기를 벌였다.한국은 A씨가 자국민이라는 근거를 앞세웠고,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태국은 사건이 태국에서 발생했다는 점을 강조했다.외교부와 경찰청이 태국,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캄보디아 당국과 혐의한 결과,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지난 4일 캄보디아 당국은 강제추방 형식으로 A씨를 한국에 넘기기로 결정했다.
A씨 신병이 확보되면서 국내에서 붙잡혀 기소된 B(20대)씨의 혐의 등 이 사건 수사에 구체적인 혐의 입증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인다.
경남경찰은 긴급체포 시한(48시간)이 끝나기 전에 A씨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A·B 씨 진술과 확보한 증거를 토대로 피고인들의 혐의를 입증해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강도살인·시체유기·공갈미수 등 혐의로 체포된 A씨 죄명은 수사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추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태국을 벗어난 것으로 추정되는 또 다른 공범 C(39)씨를 검거하고자 도피 예상 국가 경찰 당국과 국제공조도 강화하고 있다.
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재료는 돼지고기 뒷다리살 (또는 앞다리살) 200g, 양파 2분의 1토막, 파 약간, 고추장 1숟갈, 고춧가루 0.
라이프치히 대 하이덴하임,1공장은 일본 정부가 전폭적인 지원을 쏟아부은 결과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