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대 fc 로리앙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부산] [앵커]
앞으로 2년 동안 부산시의회 후반기 의정 활동을 이끌 의장단이 사실상 정해졌습니다.
경선 끝에 안성민 현 의장이 후반기 의장 후보로,psg 대 fc 로리앙 통계이대석·이종환 시의원은 각각 부의장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보도에 황현규 기자입니다.
[리포트]
안성민 현 부산시의회 의장이 2년 더 부산시의회를 이끌게 됐습니다.
부산시의회 후반기를 이끌 의장단 후보를 뽑는 국민의힘 시의원 총회.
의원들의 합의로 추대된 전반기와 달리 후반기 의장에는 안성민 현 의장과 박중묵 부의장이 나서 경선 투표를 거쳤고,투표 결과 과반을 득표한 안성민 의장이 후반기 의장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2006년 지방의원 유급제 도입 이후 부산시의회에서 전·후반기 의장을 연임하는 건 처음입니다.
[안성민/부산시의회 의장 : "의장에 대해서도 평가를 했겠지만,전체 의원에 대한 평가도 웬만큼 이뤄진 상태기 때문에 철저하게 능력,psg 대 fc 로리앙 통계그리고 소통 중심으로…."]
2개의 부의장 자리는 3파전으로 치러졌습니다.
제 1부의장엔 과반을 득표한 3선의 이대석 시의원이,psg 대 fc 로리앙 통계제2 부의장을 뽑는 2차 투표에선 접전 끝에 재선의 이종환 시의원이 각각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부산시의회는 의원 47명 가운데 43명이 국민의힘 소속이어서 의장단이 사실상 꾸려진 상황.
관심은 7개 상임위원장을 누가 맡을지에 쏠리고 있습니다.
초선 시의원들 사이에선 전반기 때 재선 의원들이 모두 차지한 상임위원장 자리를 요구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후반기 원 구성을 잡음 없이 매듭지어야 하는 과제가 남았습니다.
부산시의회는 다음 달 1일 임시회를 열어 후반기 의장단과 원 구성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의정 활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KBS 뉴스 황현규입니다.
촬영기자:김기태
psg 대 fc 로리앙 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psg 대 fc 로리앙 통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평소 뇌경색이 있었던 현정씨는 지난 3월8일 시의 가림막 철거를 막으러 콘크리트 제방에 올라갔다 떨어졌다.
psg 대 fc 로리앙 통계,제품의 대량생산에 필요한 품질인증에 부정행위가 확인되면서 현장 실태 조사에 착수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