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삼생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고한 여자친구 “처벌 원치 않아” 경찰 자료사진.연합뉴스현직 프로야구 선수가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가운데,드라마 삼생이여자친구가 경찰에 출석해 “폭행은 없었다”며 처벌을 원치 않는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프로야구 선수 A씨를 폭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전날 오후 10시쯤 서울 강남구 한 음식점에서 A씨의 여자친구 B씨가 A씨로부터 폭행 당했다며 신고한 것.
그러나 A씨는 “다툼은 있었지만 폭행은 없었다”고 혐의를 부인했다.A씨는 두 사람이 술을 마신 상태에서 다툼이 생겼고 택시를 타고 귀가하겠다는 B씨와 실랑이를 벌이다 B씨가 넘어졌다고 밝혔다.그러나 절대 폭행은 없었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이후 B씨는 9일 경찰에 출석해 “폭행을 당한 적이 없다.처벌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으며,드라마 삼생이홧김에 경찰 신고를 한 것에 대해 사과 표시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써 해당 사건은 연인 간의 해프닝으로 일단락 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삼생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드라마 삼생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에 대해 쿠르스크 주지사는 텔레그램을 통해 민병대가 영토에 진입해 툐트키노에서 교전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하면서도 "총격전이 벌어졌지만 (방어선을) 돌파하지는 못했다"고 주장했다.
드라마 삼생이,사진은 2016년 한전 사옥 철거 작업이 진행되던 GBC 부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