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마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가 8일 정부과천청사 인근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에 첫 출근했다.
이 후보자는 이날 오전 경기 과천시 정부과천청사 인근 오피스텔에 마련된 사무실에 들어서기 전 취재진과 만나 "청문회를 거쳐 방송통신위원장으로 임명 된다면 헌법과 법률이 저에게 부여하는 직무를 최선을 다해서 성실하게 수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기자 여러분들께서 지금까지 지켜봐왔던 방송과 통신에 대한 여러 가지 의견을 제시해 주신다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다"며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 후보자는 '가장 시급한 방통위 현안은 무엇인지' 묻는 취재진 질문에 "공영방송의 공영성,투명 마작제자리 찾기라고 생각한다"며 "자세한 것은 청문회에서 여러분들과 이야기할 기회를 기다리겠다"고 답했다.
'야권에서 탄핵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단기 위원장이 되는거 아니냐'는 지적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는 "야권에서 주장하고 있는 탄핵이나 여러 가지 주장,투명 마작발언에 대해서 특별하게 어떻게 하겠다라고 답변드리는 것은 부적절한 것 같다"며 "주어진 직분,투명 마작직무를 최선을 다해서 수행하겠다"고 답했다.
투명 마작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투명 마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상임위원으로 활동하는 농수산위원회를 비롯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정책연구위원회, 지방분권추진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약하는 등 폭넓은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투명 마작,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n-photo@new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