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기술보증기금이 부산시,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순위BNK금융지주와 '탄소저감 기술기업 금융비용 전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일 기술보증기금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협약기관 간 상호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축하고,성장잠재력이 높은 기후테크 기업에 대한 공동지원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탄소중립을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기보는 기술평가료와 보증료를,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순위부산시와 BNK는 보증부대출 이자비용을 2년간 전액 지원함으로써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기술사업화 부담을 경감시키고 부산지역 기후테크 산업을 육성할 계획이다.또한,자금지원 외에도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 컨설팅 지원,탄소감축활동 자가진단보고서 제공 등 탄소중립 활동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기업은 기보의 탄소가치평가보증 탄소감축유형 중 외부감축기업에 해당하는 부산 소재 중소기업으로 기업당 최대 5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고 BNK 자회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부산지역 기후테크 산업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보는 탄소중립 기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자체 및 금융기관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