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구관측위성 '다이치 4호' 재해 시 피해 상황·화산활동 파악에 도움
내년 이후부터는 H3가 완전한 주력 로켓으로…1년에 6기 발사가 목표
(서울=뉴스1) 권진영 기자 = 일본이 새로운 주력 로켓 'H3' 3호기 발사에 1일 성공했다.로켓에 탑재된 지구관측위성도 예정대로 궤도에 투입됐다.
NHK에 따르면 H3 3호기는 이날 낮 12시 6분쯤,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가고시마현(県) 다네가시마 우주센터에서 발사됐다.17분 후에는 로켓에 탑재된 지구관측위성 '다이치 4호'가 궤도에 투입되며 최종적으로 발사에 성공했다.
H3 3호기는 발사 후 보조 로켓과 1단 엔진을 분리하며 상승해 발사 17분 후인 낮 12시 23분쯤에는 지구관측위성 다이치 4호를 분리해 정해진 궤도에 투입했다.
다이치 4호는 지표에 반사된 위성 전파의 강도를 바탕으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이는 재해 시 피해 상황 파악 및 화산 활동이 동반하는 이변을 신속하게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앞서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와 미쓰비시 중공업이 개발을 진행한 일본의 신형 주력 로켓 H3는 지난해 1호기 발사에 실패했다.이때 탑재된 다이치 3호도 소실됐다.
이후 대책을 마련해 올해 2월,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2호기가 처음으로 발사에 성공했다.
현재 운용 중인 대형 로켓 'H2A'는 올해 50호기를 마지막으로 운용 중단되며,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내년 이후부터는 H3가 완전한 주력 로켓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일본은 H3를 연간 총 6기 쏘아 올리는 것을 목표로 내걸고 있다.이번에는 대형 위성을 처음으로 궤도에 진입시키는 데도 성공해 앞으로 안정적인 운용을 위한 시작점에 섰다는 평가도 나온다고 NHK는 전했다.
다이치 4호는 JAXA와 이쓰비시가 약 320억 엔(약 2700억 원)을 들여 개발했다.무게는 약 3톤으로,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태양광 패널 등을 펼치면 높이 약 10m,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폭 20m 정도의 크기다.
야간이나 악천후에도 약 3m의 높은 해상도로 관측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운용 중인 다이치 2호와 비교하면 한 번에 관측할 수 있는 지표의 폭이 최대 200㎞로 4배에 달하고,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관측 빈도는 5배로 늘어난다는 점이 차이다.
다이치 2호는 올해 1월 노토반도 지진에서도 지각 변동 분석에 활용됐지만 관측 지역이 한정돼 있었기 때문에 모든 지역을 한 번에 관측할 수는 없었다.
앞으로는 다이치 4호가 운용됨에 따라 재해 시 신속하고 광범위한 피해 상황 파악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앞서 파키스탄에서는 총선을 앞두고 후보자 2명이 총에 맞아 숨지는 등 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애스턴 빌라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정 후보는 당이 금지하는 선거운동 (투표기간 중 후보지지 금지, 비공개 기간에 권리당원 자발적 ARS투표 전화번호 안내행위) 관련 신고 3건이 접수됐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