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월드컵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H 발주 용역 입찰 심사위원 지내며 7000만 원 챙겨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발주한 건설사업관리용역 입찰 심사 과정에서 용역업체로 선정되게 해달라는 청탁을 받고 입찰 참여업체들로부터 수천만 원을 챙긴 직원이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검 공정거래조사부(부장검사 김용식)는 5일 특정법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뇌물) 혐의로 공기업 직원 이 모 씨(56)를 구속기소 했다고 밝혔다.
이 씨는 LH 발주 건설사업관리용역 입찰 심사위원을 지내면서,일본 월드컵 유니폼입찰에 참여한 경쟁업체 2곳으로부터 용역업체로 선정되게 해달라는 청탁을 받고 7000만 원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다.
이 씨는 더 많은 돈을 제공한 업체에 1등 점수를 부여한 것으로 조사됐다.
일본 월드컵 유니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일본 월드컵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내일부터 서해상에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동해안은 모레(31일)까지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갯바위나 방파제,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어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일본 월드컵 유니폼,왜 그렇습니까?- 올해, 기준금리와 10년물 국채 금리 간 수수께끼- 채권투자 대학살, 손실액 ‘snowball effect’- 원리금 상환 부담…신용불량자와 파산자 급증- 올해, 기준금리와 10년물 국채 금리 간 수수께끼- 연준 대응에 대한 강한 비판, 갈수록 고조- 공급 측 인플레, 금리 인상으로 잡을 수 있나?- 파월과 연준의 실수, 왜 국민들에게 전가하나?- 연준, 국채금리 안정화 방안 계속 내놓지 못해- "옐런, 채권 투자자와 서민 그리고 파월까지 살려"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