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레알 베티스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개월,레알 베티스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2살,4살 세 아이…약 1시간 가량 방치 추정
미국에서 37도 이상의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세 자녀를 차 안에 방치하고 쇼핑을 하러 간 엄마가 경찰에 체포됐다.
6일(현지시간) CNN 방송 등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오후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한 쇼핑몰 주차장에서 보호자 없이 3명의 아이가 울고 있는 차량이 발견됐다.당시 샌안토니오 지역의 기온은 37도 안팎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나가던 행인이 이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고,레알 베티스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즉시 아이들을 구조했다.다행히 차량 문은 잠금장치가 풀려 있었다.아이들은 1개월,레알 베티스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2살,레알 베티스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4살이었다.
경찰은 인근 가게에 들어가 쇼핑하던 아이들 엄마를 체포해 아동 유기 등의 혐의로 기소했다.
경찰은 "엄마는 얼마나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는지 알지 못했다고 진술했다"며 "수집된 정보를 토대로 보면 아이들은 약 50분간 차 안에 있었다"고 설명했다.
CNN은 차량 내외부 온도를 국립기상청 차트에 따르면 외부 온도가 섭씨 33도인 차 안은 온도는 1시간이 지나면 53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들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았으며,레알 베티스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다행히 건강에 큰 이상이 있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 사망 데이터를 기록하는 키즈앤카세이프티에 따르면 올해 뜨거운 자동차에서 사망한 어린이는 최소 7명에 달한다.1990년 이후로는 전국적으로 1090명 이상의 어린이가 뜨거운 차량에 방치돼 목숨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