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가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기차 충전시설 안전관리 나서
최근 공동주택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가 잇따라 발생한 가운데 부산 기장군은 공동주택 내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안전관리를 위해 내년부터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지하주차장에서 전기차 화재가 발생하면 밀폐된 지하주차장에 소방차 진입이 어려워 자칫 대형재난으로 이어질 우려가 높다.현재 중앙부처 등에서 전기차 화재에 대비한 안전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등 대응에 나서고 있으나,아보가토지원예산이 부족해 뚜렷한 효과가 없는 실정이다.
이에 기장군은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전시설물 구입 및 설치비용을 지원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2025년도 본예산 편성 시 사업예산을 현재 7억원에서 10억원으로 3억원을 추가 확보해,아보가토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 이동과 화재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지원사업 확대로 전기차 화재로부터 안전한 주거환경이 조성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효과적인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해 신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은 지상 설치를 권고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아보가토현재 기장군 내 총 58곳의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300세대 이상) 단지 중 전기차충전 시설이 설치된 공동주택은 55개 단지고,아보가토총 충전시설 설치 대수는 989대로 이 중 90%가 넘는 902대가 지하주차장에 설치돼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아보가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보가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병일 한양대 법전원 교수는 EU DMA, DSA(디지털서비스법)와 관련해 "DMA·DSA가 우리나라에 그렇게 많은 시사점을 주는 지부터 묻고 싶다"며 "물론 EU 움직임이 우리에게 시사점을 주는 것도 있다.
아보가토,마당을 돌며 배변을 줍던 효경씨는 “설사 하나 없이 찰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