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관중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표원‘전기자동차 충전기 기술기준’개정 고시
등급 세분화 등으로 전기차 충전산업 신뢰성 제고
앞으로는 전기차 충전기의 등급이 세분화된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16일 전기차 충전기 등급을 세분화하는 내용의 '전기자동차 충전기 기술 기준'을 개정 고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정은 국내 형식승인 기준을 국제기준(OIML G22)에 맞춰 전기차 충전 산업의 계량 신뢰성을 제고할 뿐만 아니라,아시안컵 관중석형식승인 기준 간소화를 통해 전기차 충전기 제조사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추진됐다.
현재 전기차 충전기의 계량 허용 오차는 완속 충전을 위한 교류 충전기의 경우 ±1.0%,아시안컵 관중석급속 충전을 위한 직류 충전기의 경우 ±2.5%다.
이번 개정으로 교류 충전기는 0.5급(±0.5)과 1.0급(±1.0) 등 두 등급으로 나뉜다.직류 충전기는 0.5급(±0.5),아시안컵 관중석1.0급(±1.0),아시안컵 관중석2.5급(±2.5) 등 세 등급으로 세분된다.
이번 개정을 통해 계량성능이 우수한 전기차 충전기가 국내에 더욱 더 보급돼 충전사업자와 전기차 운전자 간 공정 거래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가기술표준원 박재영 적합성정책국장은 “이번 개정을 통해 계량성능이 높은 전기차 충전기를 차별화함으로써 전기차 운전자(소비자)의 선택권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뿐만 아니라 전기차 충전기 제조업계의 형식승인 부담 완화로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라며 “향후 전기차 충전기 산업 육성을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논의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관중석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관중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가계대출 금리를 산정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은행채 금리가 하락한데다가, 지난 1월 출시한 비대면 주담대·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 서비스가 은행권 금리경쟁을 촉발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아시안컵 관중석,8일 인천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8시께 인천시 서구 고깃집에서 손님 7명이 음식값을 결제하지 않고 자리를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