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아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2명 사망·8명 부상·1명 실종상태
사망자 다수 발견된 곳과 거리 있어
30여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공장 아리셀 화재 사고 현장에서 주검의 일부가 추가로 발견됐다.다만,기존 사망자의 주검 일부인지,다른 실종자인지는 신원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다.
25일 경찰과 소방당국 등의 설명을 종합하면,루아페이날 오전 11시34분 불이 난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주검의 일부를 발견해 수습했다.이번 화재로 인한 사망자는 모두 22명으로,1명은 연락이 닿지 않아 실종자로 분류됐다.
소방당국은 밤샘 인명 수색 작업에서 별다른 성과가 없었으나,이날 오전 재개한 수색 과정에서 불에 탄 주검의 일부를 찾아냈다.추가 주검이 발견된 곳은 건물 2층을 가로지르는 중앙 복도 쪽으로,전날 다수의 사망자가 발견된 곳과는 거리가 떨어진 곳으로,루아페화재로 지붕 일부가 무너져 수색대 접근이 어려웠던 곳으로 전해졌다.다만,발견된 주검의 일부가 실종자인지,루아페기존 사망한 노동자의 주검인지는 신원 확인 절차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전 11시 50분부터 시작된 현장 합동 감식을 마치는 대로 구조대원을 투입해 추가 인명 수색을 진행할 예정이다.이날 합동 감식에는 경찰과 소방당국,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토안전연구원,고용노동부,루아페산업안전관리공단 등 9개 기관 40여 명이 참여했다.최초 발화지역을 중심으로 화재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폭발한 배터리 잔해 등을 수거해 정밀 분석할 예정이다.
이번 화재는 지난 24일 오전 10시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3동(완성품 검수 및 포장) 2층에서 났다.이 불로 22명이 숨지고,8명이 다쳤다.1명은 실종 상태다.
루아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루아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효성중공업[데일리안 = 정진주 기자] 효성중공업은 4일 모잠비크 국영 전력청인 EDM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첵스 호텔에서 열린 ‘2024 한-아프리카 비즈니스 서밋’에서 총 428억원 규모의 모잠비크 전력망 강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루아페,이탄희 의원은 28일 국회 인사청문회에서 엄상필 후보자에게 "서면질의 답변을 보니까 신숙희 후보자하고 거의 내용이 같은데 한 문장만 차이가 난다"고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