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래먹는 개껌
왕이 "한국,화성 화재 사고 원인 규명 책임있게 처리해야"
이해찬 "중국의 포용적 태도,오래먹는 개껌세계에 매우 중요"
30일 중국 외교부는 왕 부장이 전날 '평화공존 5원칙 발표 70주년 기념대회' 참석차 베이징을 방문한 이 전 총리를 접견했다고 밝혔다.
왕 부장은 "한국은 중국의 가까운 이웃이고,오래먹는 개껌양측은 타고난 파트너"라며 "중국은 한국과 함께 양국 관계의 건전하고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하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어 "한국 각계 친구들이 이를 위해 계속 중요한 역할을 발휘해 한국 사회의 올바른 대중국 인식을 수립하고 양국 인민의 교류와 우정을 강화하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왕 부장은 "최근 한국 경기도 화성의 배터리 공장 화재 사고로 많은 중국 국민 사상자가 발생했는데 중국은 이를 고도로 주목하고 있다"며 "한국 측은 조속히 사고 원인을 규명하고,오래먹는 개껌책임 있게 처리해야 하며 유사한 비극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전 총리는 ”한국 각계는 한중 관계를 중시하고 있고,오래먹는 개껌중국과 각 차원에서의 교류를 계속 강화해 양국 관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그는 또 ”평화공존 대회에서 시진핑 주석이 한 발언에 감동을 받고 공감한다“면서 "중국이 변함없이 평화공존 5원칙을 준수하고 각종 분쟁의 평화적 해결에 힘써왔고,아시아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 및 이끌어 왔다"고 평가했다.
이어 "중국의 이런 포용적이고 보편적으로 이로운 태도는 오늘날 세계에서 지극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중국 외교부는 양측이 한반도 형세 등 공동의 관심사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고 밝혔지만,오래먹는 개껌구체적인 논의 내용은 설명하지 않았다.
오래먹는 개껌
:장수군, 지역 출신 대학생 '반값 등록금'뉴스 기사2학년부턴 학기당 200만원 지급전북 장수군 애향교육진흥재단이 지역 출신 대학생에게 ‘반값 등록금’ 혜택을 준다.
오래먹는 개껌,[관련기사]☞ 손 만지며 눈물 참는 손흥민, 마주친 이강인…요르단전 직후 모습[영상]☞ "이강인만 욕먹나" vs "짐 내려놔라"…손흥민 SNS 댓글 논쟁☞ "가장 힘든 일주일"…손흥민, '탁구사건' 후 첫 심경 고백☞ 진서연 "남편과 클럽서 맥주 마시고 임신 사실 알아"☞ "김남일 카리스마 그리워"…이강인 사태에 7년 전 '빠따 발언' 재조명☞ 의사 파업? 4년 전과 다른 점은 '윤석열'…"한다면 진짜 하는 대통령"☞ 내일 전원 사직서 내겠단 빅5 전공의…전체 5분의1 해당 의료 공백 우려☞ '의협' 꼬집은 서울대 의사의 말 "파업 땐 정부 무릎 꿇을 것이라 생각"☞ 한국시리즈 우승 주역의 추락…네 모녀 살해 '미스터리' [뉴스속오늘]☞ "신고가, 신고가!" 저PBR주 돌아가며 축포…"너무 뜨겁다" 경고☞ "국평 20억" 부산 '최고급 분양' 경쟁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