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플커뮤니티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교보생명이 재산신탁업에 진출한다.
교보생명은 금융위원회로부터 지난달 26일 재산신탁업 인가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생명보험업의 생애설계 역량과 고객관리 강점을 살려 자산 관리,상속 집행,리플커뮤니티유산 정리,리플커뮤니티절세 전략 등을 짜주는 종합자산관리회사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2007년 금전신탁에 뛰어든 데 이어 재신신탁까지 진출에 성공하면서 종합재산신탁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종합재산신탁은 하나의 계약으로 금전,리플커뮤니티부동산,리플커뮤니티유가증권,리플커뮤니티특수재산 등 여러 유형의 재산을 함께 수탁해 통합 관리·운영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사망이나 치매 등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내 뜻대로 재산이 쓰이도록 미리 설계하고 상속 분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 노후 준비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교보생명이 추진하는 종합재산신탁은 ▲유언대용 신탁 ▲증여 신탁 ▲장애인 신탁 ▲후견 신탁 등 네 가지다.하반기에는 관련 법률 개정에 맞춰 보험금청구권 신탁까지 시작할 예정이다.
리플커뮤니티
:[관련기사]☞ 배우 L씨, '4년 애인' 폭로 확산 '중요 부위 사진 찍고.
리플커뮤니티,방세환 시장 “청정 광주 만들 것” ㅗ경안천 지키기 실천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