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 월드컵 출전
AI가 생성한 실제와 비슷한 사진들 관심
맥주 마시고,중국 월드컵 출전회전목마 타고,곤돌라 타고
최근 북러 외교관계 반영 해석
[서울경제]
블라디미르 푸틴(왼쪽) 러시아 대통령과 김정은(오른쪽)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달 평양에서 정상회담을 가진 이후 온라인상에서 AI로 생성된 두 사람의 사진이 퍼지고 있다.
7일 X(옛 트위터)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이 사진들은 실제 사진이 아니라 모두 AI로 생성한 이미지다.
두 사람이 맥주를 들고 미녀들에 둘러싸여 활짝 웃는 모습,중국 월드컵 출전함께 회전목마를 타는 모습,중국 월드컵 출전자동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중국 월드컵 출전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관광지에서 배를 타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종류의 사진이 올라왔다.
지난달 푸틴 대통령은 24년 만에 방북해 김정은 위원장과 정상회담을 한 뒤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을 체결했다.
최근 온라인상에 두 사람의 AI 생성 이미지가 다수 올라온 것은 북러가 친밀해지는 글로벌 상황을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북한은 푸틴 대통령 방북 행사를 위해 러시아 국기 1만5000개로 평양을 장식했고,중국 월드컵 출전푸틴 대통령의 전용차가 지나가는 곳마다 인사말이 적힌 배너도 설치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은 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이 지각해 새벽 시간 북한에 도착했음에도 공항에 직접 나와 영접했고,푸틴 대통령이 떠날 때도 공항에 직접 나와 환송하는 정성을 보였다.
중국 월드컵 출전
:◇ 이태연 : 그러면 채권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올해는 좀 가능성을 열어두고 위험 관리를 동반해야겠다라고 생각을 하셔야겠다?◆ 최진호 : 네.
중국 월드컵 출전,/귀뚜라미◆ 귀뚜라미, 2030년 내 해외매출 비중 50% 이상 목표귀뚜라미는 현재 미국, 중국,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등 20개국에 보일러를 수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