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ㅞㅠ

다음뉴맞고|【오카다 카지노】

NO.1: 다음뉴맞고

警,다음뉴맞고1000명 수사선상… 입건 더 늘듯

고려제약‘불법 리베이트(뒷돈)’의혹을 들여다보고 있는 경찰이 의사 100여명을 추가로 입건했다.1000명이 넘는 의사가 수사선상에 있어 입건 의사는 늘어날 전망이다.

지난 4월 29일 압수수색이 진행 중인 서울 강남구 고려제약 본사 앞에 경찰관이 서 있다.연합뉴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1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관련자 조사와 압수물 분석을 통해 의사 100여명을 추가로 입건했다”고 밝혔다.앞서 리베이트 의혹 수사를 맡았던 수서경찰서에서 의사 14명과 제약사 관계자 8명 등 22명을 입건했는데 입건자가 대폭 늘어난 것이다.경찰은 고려제약 리베이트 의혹에 의사 1000여명이 연루된 것으로 보고 있다.이들은 제약사 약을 써주는 대가로 현금이나 가전제품,다음뉴맞고골프 등 접대를 받은 혐의(약사법 위반)를 받고 있다.서울청 관계자는 “수사 과정에서 제약사 관계자 등 70여명을 참고인 조사했고 조사가 진행되면 입건되는 의사가 더 늘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고려제약 외에 다른 제약사를 수사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혔지만 불법 리베이트 의혹 수사를 의료계 전반으로 확대하는 모양새다.경찰은 지난달 25일 경기 안양시의 한 종합병원을 압수수색했다.이 관계자는 “압수물 분석 중이고 의사 1명을 포함해 관계자 5명을 입건해 수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보건복지부로부터 수사 의뢰받은 19건은 각 시·도경찰청에 하달했다.이 중 6건을 서울청 형사기동대가 맡고 있다.이 관계자는 “제약사 연루 여부는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어렵다”고 했다.대한의사협회가 집단휴진 등 단체행동에 대한 보복성 수사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서는 “완전히 별개의 사건”이라고 잘라 말했다.

다음뉴맞고

:이들은 노후의 경제적 준비가 ‘돼 있지 않다’(56%)는 응답이 ‘돼 있다’(44%)는 응답보다 많았다.

다음뉴맞고,강서구 미음외국인투자지역에 463억 원을 투자해 고도화된 자체 자동화 설비와 수준 높은 제작 기술, 인증시스템을 갖춘 이차전지 스마트팩토리를 건립하고 이를 통해 연간 1000억 원 규모의 이차전지 배터리 부품 생산 능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