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바마카지노

【야구 연장전 몇회】- 자시 축시 인시

NO.1: 야구 연장전 몇회 까지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DGB금융그룹은 7월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전 계열사 함께 정보보호 인식 제고와 실천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DGB금융그룹은 그룹 임직원의 보안 의식을 높이고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매년 정보보호 캠페인을 열어 임직원들이 정보보호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8일에는 iM뱅크 제1본점에서 CEO와 함께하는 정보보호 행사를 진행했으며 출근길 임직원들에게 기념 물품을 제공하고 로봇을 활용한 정보보호 인식 제고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 '금융 정보보호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한 초청 강의를 열어 최신 정보보호 동향과 실천 방향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iM뱅크는 정보보호 활동 및 사례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집함으로써 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지주사 및 각 계열사는 정보보호 캠페인을 개최해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인식 제고를 위한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정보보호 습관을 강조했다.

DGB금융그룹 황병우 회장은 "정보보호는 우리의 비즈니스와 고객의 신뢰를 지키는 가장 기본적인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그룹 전 계열사가 함께 정보보호 활동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야구 연장전 몇회 까지

:협의회는 오는 7일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과의 면담을 진행한다.

야구 연장전 몇회,"이런 견주와 개 처음 봅니다"…'산책 매너'에 감탄한 사연뉴스 기사"요즘 이런 견주 처음 본 것 같다"인도 옆 수풀 쪽으로 걸으며 산책개 물림 사고 매년 2000여건 발생농식품부, 동물보호법 전면 개정"맹견 키우려면 허가 신청해야"사진=보배드림입마개를 착용하지 않은 개로부터 사람이 물려 다치는 사건·사고가 매년 끊이질 않는 가운데, 한 시민이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한 견주의 '산책 매너'에 감탄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