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홋스퍼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경기
축구 선수 황의조 씨가 등장하는 불법 촬영물을 유포하고,피해자들을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황 씨 형수가 2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고등법원은 보복 협박 등 혐의를 받는 A 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한 원심을 유지했습니다.
재판부는 영상을 유포하면 피해자들이 지속적이고 회복 불가능한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걸 알고도 범행을 저질러 비난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질타했습니다.
또,반성문을 제출하기는 했지만 범행 경위에 대한 제대로 된 설명이 없었고,이를 언론에 공개하며 2차 가해까지 저지른 점 등을 고려하면 진지한 반성은 없었다고 지적했습니다.
피해여성 측은 선고 뒤 재판부가 피해자 2차 피해에 대해 구체적 판시한 것을 환영한다면서,항소심 판결을 피해자에게 건넨 위로편지라고 규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해 6월,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황 씨와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하면서 황 씨와 여성들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SNS 등에 올리고,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협박 메시지를 보낸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 됐습니다.
최근 검찰은 상대방 동의 없이 성관계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한 혐의 등을 받는 황의조 씨도 직접 불러 조사했습니다.
KBS 뉴스 양예빈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토트넘 홋스퍼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경기
:[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 2024 총선시민네트워크 관계자들이 19일 서울 종로구 참여연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24 총선 1차 공천반대 명단을 발표하고 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불법(佛法)의 도를 향해 지나는 길목에 건달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