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전거 오버홀
NO.2: 자전거 오버홀 비용
NO.3: 자전거 오버홀 주기
NO.4: 자전거 오버홀 디시
NO.5: 자전거 오버홀 방법
NO.6: 자전거 셀프 오버홀
NO.7: 로드 자전거 오버홀
NO.8: 전기 자전거 오버홀
NO.9: 대전 자전거 오버홀
NO.10: 부산 자전거 오버홀
AI 에이전트 개발
[서울경제]
HD한국조선해양이 맞춤형‘인공지능(AI) 번역 기술’을 개발해 외국인 근로자들의 의사 소통을 원활하게 돕는다.
HD한국조선해양은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한 번역 서비스‘AI 에이전트’의 1단계 개발을 완료하고 전남 영암에 위치한 HD현대삼호의 선박 건조 현장에 적용했다고 9일 밝혔다.
AI 에이전트는 조선소 내 외국인 근로자의 업무 효율 및 숙련도 향상을 위해 HD한국조선해양이 자체 개발한 번역 서비스다.실제 선박 건조 현장에 최적화해 조선업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HD한국조선해양은 현장 및 국가 표준 조선 용어 1만 3000개와 선박 건조 과정에서 사용되는 4200개의 작업 지시 문장을 수집하고 대규모언어모델(LLM)에 학습시킴으로써 조선업 맞춤형 번역 서비스를 개발했다.
AI 에이전트는 채팅 앱,자전거 오버홀챗봇 서버,자전거 오버홀번역 모듈의 3가지 요소로 구성된다.작업자가 채팅 앱에 대화 내용을 입력하면 챗봇 서버를 통해 메시지가 번역 모듈로 전달돼 자동 번역 후 채팅 앱에 노출되는 방식이다.
HD한국조선해양은 AI 에인전트를 올해 말까지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등 조선 부문 전 계열사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지원 언어 역시 현재 베트남어·우즈베크어·네팔어·태국어 등 4개에서 11개 언어로 늘린다.
HD한국조선해양 관계자는 “기존에 사용되던 범용 번역 서비스들이 조선소 현장에서 통용되는 전문 용어나 방언 등을 적절히 처리하지 못했다”며 “외국인 근로자들이 현장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전거 셀프 오버홀
:또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 시 '영웅 스텔라'와 '희귀 성의', '성유물' 등을 특별 지급한다.
자전거 오버홀,매일 햄버거만 먹고 살고 싶다…최강조합 이것은 포기해야70살 미국인, 3만4천개의 빅맥 섭취기네스북 세계 기록도 이미 경신열량 고려해 감자튀김은 안먹어 한때 하루 9개 먹다 나이들며 2개로 줄어인간은 평생 맥도날드 '빅맥' 햄버거를 몇 개나 먹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