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야구 일정
NO.2: 일본 고교 야구 일정
NO.3: 일본 프로 야구 경기 일정
NO.4: 일본 야구 플레이 오프 일정
NO.5: 일본 야구 시즌 일정
NO.6: 2024 일본 야구 일정
日 사흘째 신고가 경신 중
홍콩·상하이 종합지수도 상승세
일본 증시는 역사적 첫 4만 2000선을 뚫었다.소니그룹이나 도쿄일렉트론,일본 야구 일정키엔스 등 대형주를 중심으로 해외 자금으로 보이는 매수세가 들어가 일본증시를 밀어올렸다.
일본 증시 대표 지수인 닛케이225지수(닛케이 평균주가)는 11일 전일 대비 347.85(0.83%) 오른 4만 2179.84를 기록했다.한때 상승폭이 600에 가까워질 때도 있었지만,단기상승을 경계하는 매도세가 나오며 상승폭을 줄였다.
토픽스(TOPIX) 역시 신고가를 경신했다.오전 장 종가는 2920.30로 전날 갱신한 사상 최고치 2909.20를 웃돌았다.JPX프라임 150 지수도 사상최고치를 경신했다.
사흘째 이어지는 신고가에도 불구하고 해외 투자자금 매수세가 지속되는 모습니다.닛케이 지수는 7월 들어 약 7% 올랐다.리소나 에셋매니지먼트의 히라츠카 타카시 트레이딩부 이그제큐티브 어드바이저는 일본경제신문 니혼게이자이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지난달 일본주식이 미국주식보다 덜 오르면서) 일본주식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주목한 해외머니가 들어오며 일본 주가를 밀어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홍콩 항생지수 역시 전날 대비 0.90% 높은 1만 7629.13을 기록하고 있다.인터넷 대기업과 전기자동차(EV) 중심으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샤오펑이나 리오토,알리바바그룹과 샤오미,SMIC 등의 주가가 높다.반면 식음료 대기업인 농푸 스프링과 여행예약사이트인 트립닷컴 등은 약세를 기록하고 있다.
상하이 종합 지수도 전장 대비 0.72% 오른 2960.68를 기록하고 있다.중국정부가 산업지원책과 경기부양책을 내놓을 것이란 기대가 커지면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중국 주식은 지난 5월 중순부터 외국인 투자자금이 들어오면서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다시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노무라 증권의 스다 요시키 크로스에셋·스트래티지스트는 “해외투자자가 아시아 개장시간 중국주식을 팔고,일본 야구 일정일본주식을 파는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일본 야구 일정
:넥슨이 NPC를 비롯해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이야기를 들어봤다.
일본 야구 일정,이 총재는 “중립금리 추정 과정에서 환율과 경상수지, 자본이동 같은 국제적 요인을 도입하려고 하면 추정치의 변동성이 상당히 커진다”며 “내일 외부 요인을 더 많이 통합할 수 있는 추정 모델을 제시하겠지만 이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