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픽 야구 결승
NO.2: 도쿄 올림픽 야구 결승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매일 튀김기를 물청소하고‘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치킨집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매출이 3배 이상 올랐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깨끗하게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다”며 호평을 쏟아냈다.입소문이 퍼지자 해당 치킨집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닭 품절로 임시 휴무다”라며 “다음부턴 물량을 좀 더 확보하여 맛있는 치킨을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공지를 올리기도 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 치킨집은 8일 방영된 SBS‘생활의 달인’에서‘치킨집 튀김기 청소 달인’으로 소개됐다.방송에 따르면,올림픽 야구 결승해당 치킨집은 금요일 하루 매출이 59만원이었지만 튀김기 청소 사진을 올린 뒤 매출 184만원으로 3배 이상 뛰었다.치킨집 사장은 “친구들,올림픽 야구 결승지인들에게 보여주려고 시작했는데 이렇게 크게 관심받을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올림픽 야구 결승
:이런 가운데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현지시간 7일 네타냐후 총리와 할레비 참모총장, 요아브 갈란트 국방장관, 이츠하크 헤르조그 대통령을 만나는 등 휴전 해법 도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갔습니다.
올림픽 야구 결승,[사진 이미지 = 챗 GPT]일례로 서울 강남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의 경우 추납제도로, 120개월에 해당하는 보험료 5000만원을 한꺼번에 납입해 연금 수령액이 2배 급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