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르 슈르스
NO.2: 페르 슈르스 통계
자료사진 제공: 연합뉴스
유럽연합이 현지시간 24일 러시아산 액화천연가스(LNG)의 재수출을 금지하는 내용이 담긴 새로운 러시아 제재 패키지를 확정했습니다.
유럽연합은 24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외교장관회의에서 제14차 대러시아 제재안이 공식 채택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재에는 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러시아산 LNG를 겨냥한 조처가 포함됐습니다.
이에 따라 러시아 내에서 진행 중인 LNG 관련 신규 프로젝트에 대한 EU의 투자나 관련 장비 수출도 금지됩니다.
또 제재 시행 시점을 기준으로 9개월의 전환기간 이후부터는 EU 내 항구를 통한 러시아산 LNG 재수출이 금지됩니다.
이번 조처는 러시아산 LNG 수출길을 좁혀 전쟁자금을 옥죄겠다는 취지이지만,페르 슈르스EU의 LNG 수입 전면 금지보다는 효과가 제한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페르 슈르스 통계
:장수군, 지역 출신 대학생 '반값 등록금'뉴스 기사2학년부턴 학기당 200만원 지급전북 장수군 애향교육진흥재단이 지역 출신 대학생에게 ‘반값 등록금’ 혜택을 준다.
페르 슈르스,윤정혜 한국고용정보원 전임연구원은 "고령층은 다른 연령대보다 고용 안정성이 낮아 비자발적인 실업 사례가 많다"며 "저출생으로 일할 사람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고령층이 단순 일자리가 아니라 자신의 자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안정적인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게 할 정책적 노력이 계속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