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바캉스 블랙 웨딩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농협중앙회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13일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강 회장은 농협 창립 제63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국민은 모두에게 희망이 되는 '희망농업',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행복농촌'을 만드는 농협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강 회장은 우선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소외 계층 지원 등 사회 공헌과 나눔 활동을 확대하고 먹거리와 금융 서비스에 대한 국민 만족도를 높이겠다고도 했다.
이어 '돈 버는 농업'을 통해 농업소득을 1천만원 수준에서 3천만원으로 높이겠다는 목표를 재차 강조했다.
이 밖에 현재 13조원 수준인 무이자 자금을 20조원까지 늘려 농축협 경제사업의 마중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또 글로벌 농협을 만들고 농협금융을 초일류 종합금융 그룹으로 도약시키겠다고 밝혔다.
강 회장은 이와 관련해 "지난 1일 조직개편을 통해 미래혁신실을 신설해 농협이 나아갈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붉은 바캉스 블랙 웨딩 다시보기장태평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장과 농업인 단체장,붉은 바캉스 블랙 웨딩 다시보기조합장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또 강원 서광농협의 김영하 조합장과 농업인 황성모씨가 각각 철탑산업훈장을 받았고 경북 신녕농협의 이구권 조합장과 농업인 윤해용씨가 산업포장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