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에현
NO.2: 미에르다
NO.3: 미에루코짱
NO.4: 미엘르 청담
NO.5: 미엘
NO.6: 미엘르인청담
NO.7: 미엘르인청담의원
NO.8: 미엘린
NO.9: 미엘르의원
NO.10: 미엠지
▲ 지난 2월 허영인 SPC 회장 모습
파리바게뜨 제빵기사들에게 민주노총 탈퇴를 강요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허영인 SPC 회장과 황재복 SPC 대표가 법원에 보석을 신청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2부(재판장)조승우는 지난달 24일 황 대표 측이,미에27일 허 회장 측이 낸 보석 신청서를 접수했습니다.
황 대표와 허 회장의 보석 심문 기일은 각각 오는 4일과 9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3월 구속된 황 대표는 건강상의 이유로 보석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허 회장과 황 대표 등은 2021년 2월부터 2022년 7월 사이 SPC자회사인 피비파트너즈 내 민주노총 화섬식품노조 파리바게뜨지회 조합원 570여 명에게 노조 탈퇴를 종용한 혐의를 받습니다.
검찰은 이들이 민주노총 지회 조합원들이 사측에 비판적인 활동을 이어가자 승진 불이익을 주고 노조 탈퇴를 종용하는 등 부당노동행위를 지시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또 검찰은 이들이 민주노총 지회 조합원에 대해선 승진 불이익을 주며 사측에 친화적인 한국노총 지회에는 조합원 모집을 지원하는 등 '노노갈등'을 유발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미엘르 청담
:이들이 얼마나 각별한지 보여주는 장면이 있습니다.
미에,차기 회장 선거를 진행 중인 의사협회는 정부가 의료 시스템을 완전히 망가뜨릴 2천 명 증원을 전광석화처럼 발표했다며 비판 수위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