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많경없
NO.2: 경만장자
NO.3: 경만
NO.4: 경만호
NO.5: 경만선
NO.6: 경만호 회장
NO.7: 경만 뜻
NO.8: 경만 이
NO.9: 경마뉴스
NO.10: 경마날짜
국립고궁박물관,경만美클리블랜드미술관 등과 MOU
"3년간 조선왕실 주제로 다수 프로그램 진행"유·무형 조선 왕실 유산이 대중과 한층 더 가까워진다.
국립고궁박물관은 14일 한국 경기도자박물관,경만아모레퍼시픽미술관,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경만덴버미술관 등과 '조선 왕실 유산 프로젝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각 기관에서 축적해온 유·무형의 조선 왕실 유산 성과를 공유하며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조선 왕실 유산 관련 전시,경만교육,경만연구의 상호 협력 ▲조선 왕실 유산을 활용한 행사,경만출판,홍보 등 공동 기획 ▲인적·물적 자원 협조 등이다.
고궁박물관 관계자는 "앞으로 3년간 조선 왕실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전시 외 협력 사업으로는 조선 왕실 도자기 제작소인 광주 가마터 답사,조선 왕실 유산을 주제로 한 대중강연,조선 왕실 문화유산을 총체적으로 다룬 대중서 출판 등이 거론된다.
고궁박물관 관계자는 "적극적인 보존 및 전승을 위해 국내외 다양한 전문기관과의 협력을 활발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경마뉴스
:한편 경기도는 1일 저녁부터 현재까지 도내 전역에서 600여 개가 넘는 풍선을 확인하고 군, 경찰, 소방 등과 공조해 수거 중이다.
경만,자신을 어느 대학교 교수라고 밝힌 그분은 긴히 부탁이 있다며 통화를 요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