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결과 wbc
[앵커]
전국 수련병원들이 오늘(15일) 전공의들의 사직 여부를 최종 결정짓습니다.
서울의대 교수들은 전공의들의 사직 일자와 관련해 정부에 대한 항의를 이어갔습니다.
김기송 기자,전공의 복귀에 대해선 여전히 회의적인 분위기죠?
[기자]
그렇습니다.
얼마나 사직처리 됐는지 내일 나오는데,wbc 야구 결과현장에선 복귀자가 소수일 거란 견해가 많습니다.
전공의와 정부 입장이 여전히 대립 중이고,wbc 야구 결과사직시점을 두고도 마찰을 빚고 있어선데요.
지난 11일 기준으로 전공의 복귀율을 8%에 그쳤습니다.
이대로라면 1만 명이 넘는 전공의가 사직처리되면서 의료공백이 이어질 가능성이 커집니다.
전국 수련병원들은 정부 요청에 따라 내일까지 전공의들의 사직 여부를 결정한 뒤,wbc 야구 결과오는 17일까지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앵커]
서울의대 교수들이 조금 전 기자회견을 열었는데,wbc 야구 결과어떤 얘기 나왔습니까?
[기자]
서울대의대 교수 비대위는 전공의들의 사직서 수리 일자에 대해 전공의의 의사를 존중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전공의들은 사직일로부터 1년 뒤에 재취업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직일자를 2월로 앞당겨 처리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지만 정부는 6월로 처리한다는 방침을 바꾸지 않고 있습니다.
서울의대 교수들을 또,wbc 야구 결과현재의 의료공백은 정부의 일방적인 정책 추진 탓이라면서 합리적인 정책 결정과정을 수립해야 한다고도 했습니다.
SBS Biz 김기송입니다.
야구 결과 wbc
:이어 “창업주로서 각고의 노력으로 브랜드를 일구어 온 끝에 2019년 11월 190억 원에 ‘후참잘’을 IOK에 매각했고, 저와 제 아내는 79%의 지분에 따라 150억 1000만 원을 받았다”라며 “매각대금 외에도 이미 현금과 부동산 등 다른 자산을 가진 상태였고, 투자 등 가치상승에 따라 총 자산액을 추산해 말씀드렸다”라고 설명했다.
wbc 야구 결과,이어 "국민의힘이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한 도구로 최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여러 가지 제약으로 (국민의힘이) 소비자인 국민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지 못하는 측면이 있는데, 그걸 비례대표에서 최대한 국민의 수요를 맞추는 좋은 공천을 하도록 전력을 다해볼 생각"이라고 강조했다.